반응형


안녕하세요 엘리엇코코입니다.


대전 유성 근처에서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근사한 식당을 찾고있나요? 그렇다면 어나더키친이 정답입니다!


어나더키친은 봉명동의 대표 상가라 할 수있는 매드블럭에 위치하고 있어요. 주차장까지 잘 되어있으니 찾아가기도 편합니다.



#봉명동 어나더키친
영업시간: 11:30~22:00

쉬는시간: 평일 15:00~17:00

전화번호: 042-824-9085



매장 모습입니다. 뭔가 전형적인 우리나라 음식점은 아닌 이태원스러운 이국적인 삘~이 살아있어요. 인테리어 악세서리나 조명들도 나름 분위기있어서 독특합니다.


 

저는 평일 늦은 점심시간에 찾아가서 손님이 적은 편이었어요. 디너타임엔 항상 북적인다는데, 오히려 사람이 적은게 조용하고 산만하지않아서 더 식사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. 손님이 없는 테이블도 이쁜 조명은 항상 켜져있더라고요. 식당밖 커다란 창문도 그냥 뻥 뚫려있는게 아닌 격자무늬로 되어있어서, 답답하지않으면서 밖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신경쓰이지않아서 좋은 선택인거같아요.


 

식전 빵입니다. 올리브오일을 같이 주는데, 빵만 먹어도 보들보들하고 식감이 좋아서 괜찮았어요. 물론 오일까지 찍으면 더 좋겠죠!



샐러드입니다. 샐러드 어딜 가도 사실 비슷하지만 상큼한 드레싱이 에피타이져처럼 먹기에 좋았어요. 채소들도 다 싱싱해요.



초밥세트예요. 10피스짜리이고 그날그날 초밥종류가 조금씩 바뀔 수 있다 그래요. 오늘은 생새우3개 익힌새우3개 연어2개 와규2개예요. 역시나 바로만든 초밥은 입에서 살살 녹아요. 토치로 구운 와규초밥은 오래두면 질겨질 수 있으니 이것부터 먹어요. 


음식 데코레이팅이 초밥이 한 쪽으로 쏠려있어서 보기에 조금 아쉬웠어요. 사소한 차이지만 딱 균형 맞게 있으면 더 보기 좋았을거같아요. 

맛은 아쉽지않았지만 말이에요.



함박스테이크 세트예요. 볶음밥이랑 새콤달콤한 소스가 곁들여진 함박스테이크, 구운 감자등이 나와요. 오랜만에 함박스테이크를 먹었는데, 어린애 입맛이라 그런지 역시나 맛있었어요. 볶음밥도 고슬고슬한 식감이라 잘 어울렸어요.




어나더키친


장점: 분위기 좋고 음식이 다 정갈하고 맛있는 편이다.

단점: 가격은 좋지 못하다. 매일 가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지갑 사정.


총점: ★★★★☆ 4/5




본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. 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