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안녕하세요 엘리엇코코입니다!


유성구 주변에 사시나요? 충남대 근처에서 괜찮은 식사를 하고싶은데.. 너무 가볍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값비싼 고오급 레스토랑은 부담되신다면? 중식당 연래춘으로 오세요!


#연래춘

영업시간: 11:30~21:30

전화번호: 042-825-1177




대한민국 국민 외식 메뉴 짜장면입니다. 배달도 자주 시켜먹고 그러지만 잘 하는 식당에가서 그 자리에서 바로 먹는 게 제일 맛있죠!



볶음밥입니다. 중식만의 고슬고슬한 질감이 살아있어야 역시 중식볶음밥입니다!! 같이주는 계란국도 맑고 깔끔한 맛이었어요. 원하시면 짬뽕 국물도 서비스로 줍니다!! 하지만 저는 계란국도 넘나 맛있어서 그냥 이걸루 먹었어요.





중국집에 왔는데 탕수육을 안 시킬 수가 없죠!! 찹살탕수육은 아니고 일반 여러분이 아는 그 탕수육인데, 새콤달콤한 소스에 갓 튀겨 바삭바삭한 튀김옷 그리고 그 안에 속이 꽉 찬 촉촉한 고기가 정말 환상적입니다. 평소 중국집에서 시켜먹을 땐 찍먹이지만 연래춘같이 정말 맛있는 중식당은 부먹입니다!!



탕수육의 영원한 친구 군만두입니다. 바삭바삭한 군만두를 간장에 살짝 찍어 그대로 입으로 가져가면... 넘 뜨거워요ㅋㅋ 저 입천장 홀라당 까졌어요ㅋㅋ 갓 나온 군만두 냄새가 정신을 아득하게 해도 이성붙잡고 천천히 드세요. 사이드메뉴인데도 실망시키지 않는 맛입니다.


연래춘에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었는데 회식하는 분들 포함해서 사람이 너무 많고 예약한 분도 많고 룸도 꽉 차보였어요. 역시 사람들 입맛은 다 똑같나봐요ㅋㅋ 오랜만에 맛있는 중식 한 끼 하시려면 꼭 들러보세요!


#연래춘


장점: 고급스러운 중식당이다. 주문 후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다.

단점: 의자와 테이블의 모양이나 높이가 조금 불편하다. 저녁시간대엔 룸이 아니라면 너무 북적여서 신경쓰인다.


총점: ★★★★☆ 4/5 




본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. 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