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바넥스 티렉스건 핸디형 T1 사용 후기



배송오자마자 즐거운 마음으로 택배를 개봉했어요 
본체와 6개의 헤드종류가 있었습니당 평소에 폼롤러로 다리랑 팔 몸통을 풀어주는데 다리는 괜찮은데 다른곳은 덜풀린느낌이였거든요 ㅠㅠ 


종류가 많으니까 부위별로 풀어주기 정말 좋았어요!! 제가 사용해본대로 말씀드리면

플랫헤드 - 넙적한 형태여서 근육풀어주기 기본에 적합
D헤드 - 근육을 풀어주기 어려운곳에 집중해서 마사지해줘서 플랫헤드보다 강한느낌
A헤드 - 손바닥 발바닥에 사용하기 좋음
Y헤드 - 풀기힘들었던 목이랑 승모근에 좋음


60mm광도 헤드 ,50mm광도 헤드- 모든근육에 자극이 많이가지 않을정도로 풀어주기에 좋음 편안한 마사지받는 느낌이랄까요ㅋㅋㄱㅎ
이제 바넥스 티렉스건이 있어서 근육풀기에 편해질것같아요 ㅎㅎ


 몸을 자주 움직이는 사람으로써 폼롤러도 스트레칭도 좋지만 안마기로 몸을 편하게 푸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