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애플 에어팟 프로 사용 후기

기존 에어팟 2는 오래 끼면 귀도 아프고 주변 소음도 너무 많이 들려서 에어팟 프로를 구매했습니다!



- 커널형 이라서 확실히 귀가 안아퍼요-! 다른 이어폰 커널보다 말랑말랑 해서 오래껴도 귀에 자극이 덜해요:) 

일단 애플에서 기본적으로 3개 크기로 커널을 제공해줘서 다 껴보았는데 큰 거 낄 수록 차음력이 더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! 대신 귀에 가해지는 압박이 강해져서 오래끼면 귀가 간지럽거나 뺄 때 뚜러뻥으로 귀 뚫는 기분이에요^0^
중간 크기가 확실히 귀에 자극이 덜 한것 같구 차음력이 많이 떨어지는 정도는 아니어서 중간 크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! 
그리고 블루투스 커널 사이즈 별로 이어팁 착용 테스트 할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•0•

- 노이즈 캔슬링!!! 별 다섯개 ... 신세계에요.. 물론 적응이 되어서 지금은 그냥 그렇지만 첨엔 너무 신기했어요! 주변 소음 확실하게 차단되어서 강의 들을 때나 명상 어플로 명상할 때 너무 좋아요:):)
너무 소음 차단이 잘 되어서 옆에서 소리 질러도 못들을 때가 많아요^0^ 부작용이라면 부작용이지만 저는 너무 좋아요-! 집중할 때도 노래 안틀고 끼워만 놔도 소음 차단 잘 돼요! 


- 노이즈 캔슬링에서 주변 소음 허용하는 기능도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! 근데 확실히 잡음이 많이 들리고 길가나 차도에서는 주변 소음 허용해도 상대방 목소리가 잘 안들리곤 해요! 그렇지만 조용한 집이나 공원같은 곳에서는 주변 소음 허용 기능도 제 값을 합니다:) 상대방 목소리가 선명히 들리면서도 이어폰에서 나오는 노래소리도 잘 들려요 ㅎ0ㅎ 

- 쿠팡 배송은 좋았어요-! 다른 소모품이나 작은 물건은 원래 비닐에 오는데 에어팟 프로 상자의 1.5배 정도 종이 상자에 잘 담겨 왔구 손상이나 파손 위험 없이 하루만에 배송되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~ 

- 애플 케어플러스도 처음엔 귀찮지 않을까 했는데 메일로 쉽게 등록 했습니당~

- 애플 공식매장에 가서 가격을 알아보니 정가 32만원 대 정도로 기억하고 있습니다! 근데 쿠팡에서 케어플러스하구 같이 31만원 정도에 구매를 한 것 같아서 행복해요..



반응형

+ Recent posts